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이벤트/쿠폰/마일리지]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4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된 이후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할인쿠폰 내역은 'MY PAGE>나의 혜택>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실패 발생으로 유효기간 내 할인쿠폰이 소멸되었다면,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번호: 3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본인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오고 있어요.

    번호: 2

    알지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의 메일 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번호: 1

    알지는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은 보호자 동의가 있는 경우라도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 [배송]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0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영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